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반전 3종’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반전 3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 멜팅 롤 공법으로 피부 온도와 수분도에 따라 발색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컬러가 바뀌는 ‘페리스 틴트 반전 3종’을 출시했다.

팝아티스트 마리킴과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귀여운 캐릭터를 삽입해 소장가치를 높인 페리스 틴트 반전 3종은 젤리처럼 입술 위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스틱 타입 틴트로, 입술에 발랐을 때 보이는 컬러와 다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핫 멜팅 롤 공법(Hot Melting Roll Effect)으로 입술에 닿는 순간 제품의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 컬러가 피부 온도와 입술 수분도에 따라 오렌지, 핑크, 바이올렛 컬러로 각각 자연스럽게 변한다.

또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가 생생하게 표현돼 여러 번 덧바를 필요가 없으며, 컵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본래 자신의 입술 컬러인 듯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르간 오일, 포도씨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컬러는 총 3가지로 상큼한 4호 망고스틱(도포시 오렌지 컬러), 싱그러운 5호 애플스틱(도포시 핑크 컬러), 청명한 6호 스카이스틱(도포시 바이올렛 컬러)으로 이뤄졌다. 4.5g 용량에 9000원선.

페리페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환절기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반전 효과’의 재미 요소를 더해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페리스 틴트 반전 3종은 전국 화장품 전문점, 샵클리오(www.shopclio.com),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