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띠에 노블린 링클프리 페이셜 오일
소르띠에 노블린 링클프리 페이셜 오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오일 한 방울이 전하는 리얼 보습

 
피부를 윤기 나고 촉촉하게 가꿔 최근 각광받는 뷰티 아이템으로 떠오른 페이셜 오일,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라미화장품은 진정한 피부 보습 도우미 ‘소르띠에 노블린 링클프리 페이셜 오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에코서트인증 아르간 오일, 카렌듈라 오일, 올리브 오일 등 천연 유래 식물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필요한 풍부한 영양과 유․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코엔자임 Q10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높여주면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방부제,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무첨가로 안전성이 높고 천연 식물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허브향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전한다.

소르띠에 노블린 링클프리 페이셜 오일은 스킨케어, 바디케어와도 섞어 사용하면 특별한 스킨케어의 효과를 발휘한다. 세럼, 크림에 1~2방울 섞어 사용하면 피부 보습을 두 배 이상 높일 수 있고,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에 1~2방울 섞으면 밀착력과 보습 지속력을 눈에 띄게 높일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에멀전과 바디 크림에도 섞어 관리해주면 건조했던 바디에 윤기 있는 보습막이 형성되면서 훨씬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게 된다.

www.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