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강렬한 눈매의 스모키가 트렌드 주도
올 가을, 강렬한 눈매의 스모키가 트렌드 주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9.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컬러로 강조한 립 메이크업도 인기 끌 것

 
각 사에서 가을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트렌드 룩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이번 시즌에 공개된 메이크업 룩을 살펴보면 빛나는 피부 위에 아이 메이크업이나 립 메이크업을 강조한 원 포인트 스타일이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매를 강조하고 펄이나 컬러를 더해 더욱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 스모키 스타일은 F/W 시즌에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붉은 계열의 립스틱을 이용해 립을 강조한 스타일도 이번 시즌에 유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리따움은 록 시크 스모키 스타일의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느낌의 ‘트러블 메이커’와 깊고 그윽한 눈매와 와인빛 립이 매혹적인 ‘재즈 싱어’를 제안했다. 이와 함께 시선을 사로잡는 잡지 커버 모델처럼 강렬하고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시켜줄 가을 콜렉션 ‘스모키 타임즈’를 출시, 시크하고 우아한 컬러감을 바탕으로 뛰어난 지속성과 고광택,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인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보브는 올 가을 루미나리에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스파클링 글리터와 퓨어한 펄이 믹스 매치된 ‘일루미라이트’ 콜렉션을 출시하고 ‘일루미나이트’ 룩을 제안한다. 일루미나이트 룩은 피부 속에서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 피부 결에서 베어 나오는 은은한 광택은 백만개의 수분 조명 구슬이 들어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스킨은 최대한 자연스럽고 누디하게 표현해 아이와 립을 더욱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클리오는 F/W 시즌 글램하고 섹시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글램 클럽’ 룩을 제안한다. 글램 클럽은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의 클럽 블랙과 스타 골드 컬러로 아이라인을 완성해 강렬하고 섹시한 눈매를 강조, 화려하게 반짝이는 펄감으로 클럽 메이크업으로 손색없는 화려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특히 어두운 컬러도 한층 부드럽게 표현해주는 펄을 이용해 더욱 매혹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완성했다.

토니모리는 F/W 메이크업 룩으로 연보라 핑크빛의 수줍고 사랑스러운 ‘엔젤핑크’와 얼음공주 같은 차가운 눈빛과 섹시한 붉은 입술의 ‘이블레드’를 제안했다. 특히 토니모리는 이번 시즌 컬러감이 강조된 메이크업 룩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하고 편리한 텍스처와 트렌디한 컬러 조합의 립스틱, 치크팟, 아이섀도, 젤아이라이너 등 4가지 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카렌듈라를 모티브로 한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가을 트렌드 룩으로 ‘프로방스 플레르’를 제안했다. 프랑스 남부도시 프로방스의 청명한 햇빛과 가을 들판의 로맨틱한 컬러를 담은 프로방스 플레르는 버건디와 플럼, 브라운 등 가을 컬러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순수하면서도 고혹적인 이미지를 완성시키는 것이 포인트이다.

스킨푸드는 가을의 깊고 진한 느낌을 담아 도도하고 낭만적인 가을 여인으로 연출할 수 있는 두 가지 무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정돈된 피부 결을 한 층 살려주면서 무르익은 성숙한 느낌을 더하는 ‘플럼 무드’와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의 ‘올리브 무드’의 연출을 위해 깊고 진한 가을 컬러를 담은 아이섀도, 블러셔, 립과 네일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