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 2013년도 수시모집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 2013년도 수시모집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0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패션전문 특성화…학점은행제 3개학과

 
2년제 전문학사 및 4년제 학사과정을 운영하는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학장 오세희)가 뷰티디자인, 무대방송분장, 패션&뷰티 등 3개학과의 2013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10월30일까지 실시한다.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는 수능 및 내신 성적은 반영되지 않으며 학생의 잠재력을 평가하는 면접고사, 1:1 면접전형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면접 시 가장 중요한 것은 뷰티예술에 대한 열정으로 소신 있고 자신감 있는 자세가 필요하다.

또한 학교장이나 담임교사 추천학생, 뷰티관련 전공학생을 위한 특기전형 및 우대전형도 실시하며 주 1~2일의 수강으로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고등학교를 졸업했거나 동등학력 소지자, 전문대, 대학 졸업자 또는 중퇴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성화교육을 지향하는 전문교육기관으로 다른 교육기관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뷰티&패션전문 특성화 인재양성교육기관으로 손꼽히고 있는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는 최상의 교육환경과 실무위주의 커리큘럼을 토대로 국내 최고의 뷰티특성화전문학교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02년 한·일 월드컵 개막식, 2012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각종 대규모 오페라 공연 등 프리미엄급 행사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담당할 만큼 역사와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동안 수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등 전문 인력을 배출하는 등 오랜 전통으로 다져진 취업 노하우, 최고의 강사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차별화해 매년 100%에 가까운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입학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10월30일까지 온라인원서접수로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수빈예술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15-1676)로 하면 된다.

www.soobin.ac.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