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00’...‘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성공기원
‘D-200’...‘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성공기원
  • 임승혁 sealim58@jangup.com
  • 승인 2012.10.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화문 광장서 홍보대사 위촉, ‘뷰티인 퍼레이드’ 순으로 진행

 
‘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 성공기원을 위한 ‘D-200 뷰티선언·퍼레이드’가 지난 15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렸다.

충북도·식약청·청주시·청원군 등 4개 기관이 공동주최하고,「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이시종·김화중)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홍보대사 위촉, 주제가 발표, 뷰티선언, ‘뷰티인 퍼레이드’ 순으로 진행됐다.

조직위는 “내년 5월3일부터 5월26일까지 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 오송에서 열리는 2013오송화장품·뷰티세계박람회가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이란 주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 전 세계 뷰티인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축제가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이시종 공동조직위원장은 “오송화장품ㆍ뷰티 세계박람회는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화장품ㆍ뷰티 박람회 중 최초로 정부 지원을 받아 개최되는 대규모 세계박람회”라고 전제하고 “화장품ㆍ뷰티 산업이 세계적으로 신성장 동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오송화장품ㆍ뷰티 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가 국내 화장품ㆍ뷰티산업의 세계화를 추진하는 데 선봉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D-200 뷰티선언·퍼레이드’스케치
오후 1시20분에 시작된 식전 행사는 강남스타일과 충북스타일 등 2편의 뮤직비디오와  박람회홍보영상이 상영됐으며, 폴로라(여성3인조)가 나와 클래식, 재즈, 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아름다운 퍼포먼스와 함께 연주, 한껏 분위기를 돋궜다.

홍보대사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배우 겸 탤런트인 강지환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겸 탤런트인 박은혜가 위촉됐으며, 주요인사와 함께 박람회의 개최목적을 담은 ‘뷰티선언’을 낭독했다.

이어 한국분장예술인협회 최윤영 회장을 비롯한 소속 아티스트 12명이 세계 속 대표미인 21명을 연출 한 세계적인 뷰티스타들과 도민홍보단이 함께 펼치는 ‘뷰티인 퍼레이드’가 진행됐다. 이들은 광화문광장~이순신장군 동상 일대를 돌며 박람회 홍보전단을 배부하고 기념품(마스크팩)도 증정했다.
           
  역사 속 미인인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황진이 등 세계를 품은 미의 여신들로 하여금 새로운 세상을 훔치도록 연출하고, 네덜란드의 모나리자라 불리는 ‘진주귀걸이를 한 소녀’의 미소가 다시 살아나도록 표현했다.

 또 65억 세계인을 때론 눈물짓게, 때론 웃게 만든 우리들의 스타로 헐리우드 미인인 마릴린몬로, 오드리햅번이 숨겨진 아름다움의 DNA를 찾아나서도록 연출하며, 동화 속 미인인 백설공주는 어릴적 아름다움을 깨어나게 한 우리의 프린세스를 다시금 생각나도록 했다.헐리우드 영웅인 300명의 스크린 전사는 미인 곁에서 언제나 영웅의 위용이 아름답게 빛나도록 묘사됐다.

 이밖에도 일본, 중국, 인도, 베트남, 멕시코, 스페인, 아프리카 등 세계 각국의 전통 미인을 코스프레하여 아름다움이 다양한 멋으로 피어나도록 연출했다.

◇강지환·박은혜, 홍보대사 위촉
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따뜻한 가슴을 가진 배우 강지환과,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며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의 여왕 시즌2’ MC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혜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강지환과 박은혜는 홍보대사로서, 이날 열린 ‘D-200 뷰티선언·퍼레이드’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내년 5월 26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통해 뷰티산업 활성화와 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친다.

 한편, 강지환은 〈7급 공무원〉, 〈내눈에 콩깍지〉, 〈차형사 〉등의 영화와 〈굳세어라 금순아〉, 〈쾌도 홍길동〉, 등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동했으며, 박은혜는 〈밤과 낮〉, 〈분홍립스틱〉,〈그대없인 못살아〉등에서 주연으로 출연했거나 또는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