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세 가지 체험 이벤트 마련
아큐브, 세 가지 체험 이벤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치 렌즈 24팩의 행운을 잡아라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첫 렌즈 착용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큰 혜택을 주는 세 가지 이벤트를 10월15일부터 연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첫 렌즈로 적합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을 비롯한 모이스트™ 제품 시리즈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온라인(moist.acuvue.co.kr)과 모바일, QR코드를 통해 무료시험착용 렌즈를 신청하면 기존보다 2알 더 많은 4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이스트™ 근시/난시용 제품을 구매하면 1년치 렌즈 24팩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주인공을 뽑게 되며,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아큐브®와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웹사이트에 발표된다.

모이스트™ 근시/난시용 제품을 구입한 아큐브 포 유 회원이라면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수신 받는 메시지를 3명 이상의 친구들에게 전달, 인증받으면 친구도 나도 모바일 해피콘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친구추천 이벤트는 아큐브 베스트 파트너스 안경원 및 다비치 안경원에서 진행된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는 렌즈에 눈물과 유사한 다량의 습윤인자를 포함시키는 라크리온™ 기술이 접목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원데이 렌즈이기 때문에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어 첫 렌즈 착용자들에게 적합하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난시용은 눈을 깜빡일 때마다 렌즈가 제 축을 찾아가도록 하는 ASDTM 기술로 축 안정이 중요한 난시 소비자에게 안정적인 시력교정을 선사한다. 또 미국 FDA승인 기준 자외선 차단2등급 Class 2(UVB 95%, UVA 70% 이상 차단)로 눈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www.acuvu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