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
나우코스,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표 달성 위한 중점 추진 전략 방안 모색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는 10월12~13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임원 및 각부서의 팀장급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2 3/4분기 중간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중간관리자 워크숍에서는 2012년 3/4분기(6월~9월) 각 부서별 실적 및 향후 운영계획 공유와 부서간 업무상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한 토론, 하반기 시장 예측 분석 및 2013년 회사 운영 계획 방향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워크숍 첫날인 12일은 J.H.D컨설팅 고희돈 대표를 초청해 ‘중소기업의 돈버는 방법’을 주제로 강연이 이뤄졌으며 중소기업의 가장 큰 힘은 사람이며 그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해결의 키 등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13일에는 부서별 3/4분기 실적보고 및 ‘3/4분기 대비 생산량 증대, 불량률 감소, 고객 대응속도 증대, 고객클레임 0%’ 등의 운영 목표 등을 공유하고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번 워크숍은 나우코스의 새로운 경영 혁신을 주제로 이루어졌기에 그 내용 또한 1~3분기 사업 실적을 토대로 4분기 사업계획 목표 달성을 위한 중점 추진 전략 방안 모색 및 부서간 협력 방안 등의 내용이 주를 이뤘다.

노향선 사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나우코스의 새로운 경영방향과 품질 및 고객만족에 힘을 써 줄 것을 거듭 강조했으며 임직원들에게 지금 있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나우코스는 매 분기마다 관리자 워크숍을 통해 지난 시점 경영 평가를 비롯해 경영방침, 부서별 사업계획 등을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고경영진과 중간관리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모해 보다 발전된 나우코스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

www.now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