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알루론산 필러 ‘퍼펙타’ 뷰티 클래스 개최
히알루론산 필러 ‘퍼펙타’ 뷰티 클래스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24일까지 접수…10월30일 진행

 
프랑스산 히알루론산 필러 ‘퍼펙타(Perfectha)’가 10월30일 블로거들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갖는다.

‘퍼펙타 뷰티 클래스’는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보 소개와 필러 시술 트렌드, 이상적인 페이스라인에 대한 뷰티 블로거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개최된다. 퍼펙타 측은 “필러 시술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아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0월30일 대웅제약 본사 내에 위치한 윈카페에서 개최되는 이번 클래스는 김종서 성형외과 전문의(김종서성형외과 원장)가 ‘내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필러 시술은?’을 주제로 강의를 맡아 상담과 함께 알차고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 참석자에게는 피부 재생에 뛰어난 DW EGF가 함유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 정품 세트 또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퍼펙타 뷰티 클래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앳파우더룸이나 파우더룸의 이벤트 페이지에 참석 희망 사유와 활동 중인 블로그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 접수는 10월2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히알루론산 필러 ‘퍼펙타(Perfectha)’는 프랑스의 안티에이징 전문기업 ‘오비라인(Obvieline)’의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볼륨 증대에 효과가 뛰어나며 퍼짐이 적고 시술 부위의 탄력을 개선시켜 입체감 있는 또렷한 얼굴선을 만드는 데 탁월하다. 또한 특허받은 e-BRID 기술로 히알루론산 변형률을 1% 미만으로 최소화하여 인체에 안전하며 지속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퍼펙타(Perfectha)’를 수입하고 있는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는 국내에서 최초로 보톡스와 필러를 도입한 미용•성형분야 전문회사다. 또한 ‘퍼펙타(Perfectha)’의 아시아 헤드쿼터를 맡아 홍콩과 베트남 등 아시아지역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