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레브론 칼라 버스트 립버터
뷰애드, 레브론 칼라 버스트 립버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터같은 부드러움으로 자연스럽고 매혹적인 광채 표현

 
레브론 메이크업 제품을 한국에 독점 수입공급하고 있는 뷰애드(대표 강성익)는 2012년 미국 메이크업 시장에서 가장 핫한 립스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최고의 히트 립제품 ‘레브론 칼라버스트 립버터(Colorburst Lipbutter)’를 발매했다.

레브론 칼라버스트 립버터의는 버터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밤과 아름다운 샤이니 컬러가 아기처럼 부드럽고 건강한 윤기가 흐르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또 망고, 쉬어, 코코넛 버터 처방으로 입술의 보습력을 두 배 이상 향상 시켜 촉촉한 입술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주며 미끄러지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려 자연스럽고 매혹적인 광채를 표현한다.

이름처럼 입술위에서 버터 같은 부드러운 느낌으로 윤기 있는 색감을 발산해주는 레브론 칼라버스트 립버터는 미국과 일본, 유럽에서는 이미 수개월 전 발매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또 국내에서도 해외 구매 대행을 통해 사용할 정도로 입소문이 나 있다.

뷰애드 측은 “레브론 립버터 발매에 대한 문의와 요청이 빗발쳤지만, 현지에서 공급이 부족해 한국발매는 내년으로 예정됐었다”며 “뷰애드가 레브론 미국 본사에 끈질기게 요청, 연내 한국 발매가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발매한 레브론 립버터의 색상들이 최근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는 색상이고 이미 발매된 모든 나라에서 대성공을 거두고 잇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큰 성공을 확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레브론은 모든 계층과 모든 연령층을 어우르는 제너럴하고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콘셉트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격에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고 또한 시즌마다 혁신적인 신제품 메이크업을 발매하여 미국 대중들은 물론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이크업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에서는 뷰애드가 7년 전부터 레브론 메이크업을 독점 수입 공급하고 있는데 특별한 매체광고를 하지 않고 있음에도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고 칼라스테이 파운데이션은 3년 연속 히트상품의 반열에 오르는 등 성장을 거듭해가고 있다.

www.beauad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