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광고 촬영장 공개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광고 촬영장 공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연, 차갑지만 반짝거리는 신비로운 매력 발산

 
얼마 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앞트임의 블랙 반전 드레스로 주목을 끌었던 배우 박시연이 이번엔 감출 수 없는 섹시한 아찔 뒷모습을 드러냈다.

드라마 ‘착한남자’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시연이 이번 메이크업 화보 현장에서 얼음 조각처럼 차갑지만 눈부신 레드 카펫 위의 매혹적인 여배우로 변신한 것.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은 에스쁘아와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이 함께한 2012년 홀리데이 컬렉션 광고 촬영장에서 레드카펫 위의 당당한 여배우의 모습으로 변신, 얼음 조각처럼 차가운 매력으로 신비스러운 여배우의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입고 있는 드레스는 부산국제영화제(PIFF)에서 정상급 여배우들과 함께 아름다운 드레스를 선보이며 한국의 레드카펫 역사를 바꿔놓은 대한민국의 가장 핫한 부부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의 작품이며, 이번 에스쁘아 홀리데이 컬렉션 광고 촬영을 위해 특별하게 제작한 단 하나밖에 없는 드레스로 배우 박시연이 이 드레스를 200% 소화하며 아찔한 뒷모습을 뽐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에스쁘아와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이 함께한 홀리데이 컬렉션의 메이크업 화보는 11월호 각종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