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와 함께 한 클럽 파티 성황리 진행
효리와 함께 한 클럽 파티 성황리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골드’의 핫한 클럽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등장

 
아이 메이크업 NO.1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신제품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을 주제로 한 마련한 ‘트위스턴 클럽 파티’가 10월19일 청담동 ‘클럽 앤써(ANSWER)’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트위스턴 클럽 파티는 클리오 인터랙티브 무비와 클럽 클리오 매장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클리오 고객을 초청해 치러졌다. 파티에는 클리오 고객을 포함해 2000여명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포토월 행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아이라인 서비스, 트위스턴 및 클리오 제품 증정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제공됐다. 뿐만 아니라 클리오 광고 제품 아이라이너인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 등 클리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다.

 
특히 클럽의 가장 핫한 시간인 12시 반경에는 클리오 모델 이효리가 등장해 클럽의 뜨거운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날 ‘블랙&골드’의 드레스 코드대로 핫한 클럽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등장한 이효리는 무대에 올라 클리오 촬영 에피소드 등을 공유하며 직접 자신이 촬영 때 착용했던 의상을 이벤트 경품으로 내놓기도 했다. 팬들과 직접 만나는 현장인 만큼 줄곧 상기된 모습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클리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클리오 ‘턴라이너 트위스턴’이 2주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어 고객들과 함께 한 이번 클럽 파티가 더욱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는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클리오 트위스턴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리오는 초강력 워터프루프 기능의 절대 번짐 없는 아이라이너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을 론칭하며 2주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