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미코리아, 정기 사은행사 성료
원미코리아, 정기 사은행사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세미나 및 상품 할인으로 큰 고객만족 이끌어

 
원미코리아(대표 왕원식)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기 사은행사를 10월13~14일에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개최했다. 양일간 진행된 총 15개의 강의에 28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했다.

13일에는 △방자유기 무통괄사법(대승불교 청심선원 청월스님) △안면 축소관리 수기요법(윤선생근육관리아카데미 윤성광 원장) △볼텍스바 안면 주름, 축소관리(오상체질연구소 전상록 교육이사) △편두통, 이마주름, 얼굴성형에 탁월한 아드레 두피 성형경락(동주아드레 박경미 대표) △부항컵핑으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오십견 근육관리(밝은세상 임혜숙 교육이사) △PPT MTS 얼굴 재생관리와 두피(측두근) 관리(수정코스메틱 최은영 교육이사)가 진행됐다.

이어 14일에는 △혼자 하는 박정덕접시 테크닉(BSP클리닉연구소 박정덕 소장) △요추, 장골 근육 근막 수기요법(마사지앤보디워크연구소 박동호 소장) △신개념 미백성분과 초음파기기 활용(우진코스메틱 이우영 이사) △아드레 복부 장기마사지 성형경락(동주아드레 박경미 대표) △A24 순수비타민C와 냉동 붕대를 이용한 얼굴 축소, 동안 피부관리(이노코스마 신인호 대표) △AHA 30% 필링과 MTS를 접목한 관리(씨에이치홀딩스 전성규 대표이사) △춤추는 성형윤곽관리(끌리메 이은순 대표) △옥 스톤 하체 허벅지 사이즈 축소관리(안해선&한국형제이드요법연구소 안해선 소장) △고주파 셀룰라이트 관리와 냉온 붕대 바디라인 탄력관리(BK R&D 김영하 이사)가 소개됐다.

이외에도 에떼리얼, 피토덤, A24, 그라티아수, 라펜허브, 바비, 미쉘 브랜드 등 700여종 이상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행사와 사은품∙상품권 증정행사가 함께 이뤄졌다.

사은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다채롭고 참신한 강의에 만족한다, 신제품 정보를 더욱 많이 얻기를 바란다, 유익한 교육 정보를 안내 받기를 원한다, 이러한 행사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 등의 의견을 주었다.

원미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에스테틱의 최신 관리기법과 트렌드를 궁금해 하고 더불어 관리제품들을 큰 폭으로 할인 받고자 하는 니즈가 커져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사은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으로써 15회를 맞는 사은행사 진행경험을 토대로 2013년 상반기 정기 사은행사 때도 신선한 강의와 더욱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사은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서초동에 소재하는 원미코리아의 종합전시장은 365일 운영하며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원미코리아가 발간하는 정기간행물 ‘원미’와 원미코리아 쇼핑몰을 통해 게시된다. 정기간행물 원미 신청은 대표전화 1544-1445로 전화하거나 원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www.wonm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