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10주년 기념 전시회 성료
MBC뷰티스쿨, 10주년 기념 전시회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뷰티 아트와 퍼포먼스로 눈길 사로잡아

 
국내 최대의 뷰티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뷰티아티 전시회 ‘美, 그 공감의 흐름’展이 10월18~19일 청담 비욘드뮤지엄에서 열렸다.

전국 42개 캠퍼스의 뷰티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메이크업, 네일, 헤어, 바디페인팅 등 각 분야의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뷰티 아트 작품 전시는 물론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전시회 첫 날인 19일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 오픈식과 함께 바디페인팅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비보이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날 오픈식에는 방송인 임성훈 씨를 비롯해 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등 각계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별 세션이 마련된 20일에는 멘토링포럼에는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강연자로 나서는 멘토링포럼이 진행됐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 강연으로 진행된 이날 멘토링포럼에서는 꿈을 향해 도전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전하는 청춘멘토들이 재치있으면서도 진솔한 강연을 펼쳐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美, 그 공감의 흐름 전시회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한국 뷰티 업계의 역사와 현재를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뷰티아티스트들의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이 보고, 느끼고,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이색 전시회로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