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 공개
에스쁘아, 홀리데이 메이크업 화보 공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시연, 차갑지만 눈부신 ‘마블러스 히로인’으로 변신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 세련된 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시연이 레드카펫 위의 차갑고도 눈부신 여배우의 모습으로 변신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뮤즈 박시연은 에스쁘아가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과 콜라보레이션한 2012년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의 화보에서 레드카펫 위의 여배우의 모습으로 변신, 얼음 조각처럼 차가운 듯 시크한 여배우의 모습을 선보이며 드라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의 드레스를 입고 명품 몸매와 함께 아찔한 뒤태를 뽐낸 박시연은 그 동안 많은 시상식에 참가했던 경험을 살려 레드카펫 위 여배우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박시연에게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에스쁘아는 패션 디자이너 맥앤로건과 함께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제안, 얼음 조각처럼 차갑게 빛나는 매력이 돋보이는 눈부신 아이스 글램 룩을 이번 화보를 통해 공개했으며, 빠져들 듯 관능적인 글래머러스한 센슈얼 글램 룩의 화보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박시연이 선보인 에스쁘아와 패션디자이너 맥앤로건(MAG&LOGAN)이 함께한 홀리데이 컬렉션 ‘마블러스 히로인’은 11월1일 출시될 예정이며 메이크업 화보는 11월호 각종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