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우아한 뱀파이어로 변신
이효리, 우아한 뱀파이어로 변신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FW시즌 메이크업 ‘할로윈 클럽’ 룩 제안

 
2012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로 창백한 피부톤, 짙은 눈매, 어둡고 붉은 입술의 ‘뱀파이어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12 FW 컬렉션에서는 어둡고 스산한 뱀파이어 메이크업을 한 무서운 모델들이 런웨이를 활보했다.

뱀파이어 메이크업의 강점은 치명적이고 우아한 분위기 변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뱀파이어 메이크업은 눈매는 다크하고 신비로울수록, 입술은 푸른빛이 돌 정도로 어두울수록 그 매력이 짙어진다”며 “블러셔는 생략하지는 않되 창백한 느낌을 위해 매우 조금만 사용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우아하고 고혹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할 수 있는 ‘할로윈 클럽(HALLOWEEN CLUB)’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할로윈 클럽 룩은 클리오 ‘턴라이너 트위스턴’의 카키와 브라운 컬러를 위, 아래로 연출해 신비로운 눈매를 완성하고, 아트 립스틱 ‘어반 레드’로 뱀파이어처럼 강렬하고 어두운 입술을 표현한 메이크업 룩이다. 여기에 클리오 모델 이효리의 매혹적인 표정과 포즈가 더해져 도발적인 뱀파이어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할로윈 클럽 룩은 먼저, 눈두덩 전체에 ‘아트섀도우1.5 411호 포르테 딥카키’의 카키 컬러를 넓게 펴 발라 서늘한 느낌으로 표현한다. 여기에 ‘턴라이너 트위스턴 4호 어반 카키’로 윗라인을 그리되 끝이 치켜 올라간 듯이 표현하고, ‘3호 브라운 어스’로 점막과 언더를 채워 다크한 톤의 조화로 신비로운 느낌을 부여한다. 여기에 ‘트위스트업 마스카라 볼륨&컬링’으로 볼륨감있는 속눈썹을 완성한다.

입술에는 다크한 레드 톤의 ‘아트립스틱 32호 어반 레드’를 발라 ‘뱀파이어’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아트립글로스 135호 틴티드 핑크’를 덧발라 매트하지 않게 마무리 한다.

마지막으로 ‘아트블러셔 6호 퓨어 핑크’를 광대와 볼 부분에 매우 소량만 터치한다.

클리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부 임근영 차장은 “이번 할로윈 데이에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과 핏빛 입술의 ‘할로윈 클럽’ 룩처럼 도발적인 ‘뱀파이어’로 변신해 볼 것”이라고 제안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