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동물복지 캠페인 전개
버츠비, 동물복지 캠페인 전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ve with Your Burt’s Bees’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 버츠비와 동물을 사랑하는 셀러브리티, 그리고 동물복지와 환경을 이야기하는 오보이 매거진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됐다.

최근 동물실험 반대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착한소비’ 트렌드가 늘어나는 가운데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내추럴 퍼스너케어 No.1 브랜드 버츠비에서 동물의 사랑의 뜻을 모아 반려동물과 함께 ‘Love with Your Burt’s Bees’ 캠페인 화보를 진행한 것.

버츠비의 Love with Your Burt’s Bees 화보는 동물 복지를 위하여 그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컬처매거진 ‘오보이’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김지원, 윤승아, 배다해, 이유, 남보라 등 동물을 사랑하는 각 분야의 셀러브리티들이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과 함께 촬영하였다. 귀염둥이 강아지들과 버츠비의 심볼 꿀벌이 어우러진 가운데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언제나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에게 친근하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뷰티브랜드 버츠비는 1984년에 창립자 ‘버트 샤비츠’가 양봉으로 얻은 비즈왁스 성분으로 향초, 립밤 등을 만들면서 시작되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150종 이상의 제품이 선보여지고 있다.

버츠비의 모든 제품은 키친이나 가든에서 볼 수 있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지며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미치는 화학 합성물을 사용 않는 것은 물론, 동물을 살상해 얻을 수 있는 성분은 절대 사용 하지 않는 등 사람과 동물 그리고 환경을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버츠비 관계자는 “이번 오보이와의 만남은 그 동안 사람과 지구에 친근함을 신조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버츠비만의 스토리를 어떤 방식보다 잘 담아낼 수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하여 우리 삶의 일부인 반려동물의 소중함과 동물 실험에 대한 경각심을 다함께 깨닫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 화보를 기념하여 버츠비는 현재 사용하는 립밤을 매장으로 가지고 오면 버츠비의 베스트 셀러 립케어 전 라인을 50% 할인된 스페셜한 기회로 만나볼 수 있는 ‘EXCHANGE Your 립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쇼핑몰 버츠비샵 립 케어 라인 전 제품 10% 할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페이스북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켐페인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는 버츠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tsbee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츠비의 ‘Love with Your Burt’s Bees’ 캠페인 화보는 오보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burtsbees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