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커리어 우먼 응원 이벤트
클리오, 커리어 우먼 응원 이벤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3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과 팀원들을 응원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직영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에서 직장 여성들을 대상으로 팀 전체를 위한 ‘당신과 팀원들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 전체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팀 전원에게 클리오 제품을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을 지원하는 클리오만의 특별한 행사로, 함께 일하는 팀워들과 서로를 독려하고 단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클리오의 핫 광고제품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이 경품으로 제공되어 트렌디 아이템을 다함께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직장 여성들의 전폭적인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당신과 팀원들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는 11월4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여성들이 많은 부서에서 일하는 직장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클럽 클리오’ 온라인샵을 방문해 회사 내 팀 동료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며, 10명을 선정해 ‘워터프루프 턴라이너 트위스턴’ 20개씩(컬러 랜덤) 총 200개를 증정한다.

결과는 11월5일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전화를 통해 발표하며, 증정 제품은 당첨자 회사의 직원 복지 담당부서(혹은 경영지원부서)를 통해 당첨자가 속한 부서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자와 소속 팀원이 이후 진행되는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적으로 ‘워터프루프 트위스트업 마스카라’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club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