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협회, 메이크업 오디션 개최
메이크업협회, 메이크업 오디션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30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올 하반기부터 메이크업 대중화 장기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메이크업대회와 차별화한 서바이벌 방식의 전국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K Top 메이크업 오디션’을 개최한다.

최근 문화콘텐츠 사업과 함께 뷰티산업이 한류로 핵심적인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는 현 시점에서 K Top 메이크업 오디션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한 기회와 동기를 부여하고 특히 우수 인재육성 및 발굴을 목적으로 개최된다.

관련 고교, 대학, 학원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지회지부 예선에서부터 서울 본선까지 총 3차 진행과정으로 숨은 메이크업 고수를 찾는다. 영예의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행사프로모션팀 또는 연예인 화보 촬영팀 체험 및 협회지(밸리)에 자신의 이름을 딴 페이지 게재 등 큰 혜택이 마련돼있으며, 이 외에 취업멘토링 지원까지 받게 된다.

오세희 회장은 “그 간 메이크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하게 모색해 온 한국메이크업협회는 이번 오디션 행사를 통해 메이크업의 발전 방향을 다시 한 번 제시할 것”이라며 “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능력과 기량을 겨루고 신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업그레이드의 장으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디션 선발기준은 각 지부별로 당일 1차/ 2차의 경연을 거쳐 최종 결선 참가 인원을 선발하며, 각 지부 별 신청자는 선착순 60명으로 제한한다. 서울 최종결선은 각 지부(6개 지부)에서 2차 예선에 합격한 총 120명의 경연으로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선발한다.

www.kmakeu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