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피토레인 오일 2종
구달, 피토레인 오일 2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0.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성분을 농축.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 공급

 
아마존 야생 화장품 브랜드 구달은 아마존 유래 천연 성분을 농축, 즉각적으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식물성 오일 ‘피토레인 오일 2종’을 출시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피토레인 오일은 수분 부족형 피부를 위한 ‘패션 후르츠 액티브 오일’과 악건성용 피부를 위한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로 구성됐다.

특히 에코서트(Eco-Cert)가 인증한 바바수 오일과 썬플라워 씨드 오일이 효과적으로 피부 재생을 도와줄 뿐 아니라, 침투력이 뛰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8가지(인공색소, 합성향, 파라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미네랄 오일, 페녹시에탄올, 알코올, 동물 성분)를 배제한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달 패션 후르츠 액티브 오일은 중․건성의 수분 부족형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오일로 원활하게 수분을 공급해줄 뿐 아니라 하얗게 들뜨는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패션 후르츠 액티브 오일의 주성분인 아마존 열매 ‘패션 후르츠’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고, 수분 증발 차단 효과가 뛰어난 리놀레익산과 오메가 6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그린티 오일, 천연 보습인자 레시틴이 풍부한 아보카도, 피부 연화 기능에 탁월한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식물성 오일이 피부 친화성과 영양 흡수력을 높여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구달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은 피부가 심하게 손상되고 탄력을 잃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초고보습 오일로 아마존 고산지대에 서식하는 잉카 피넛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이 주름과 탄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뿐만 아니라 주름을 감소시켜주는 아르간 오일부터 피부 세포 재생 능력이 뛰어난 로즈힙 꽃 오일 등이 함유돼 있어 노화를 예방해주고 밤에 피는 꽃으로 알려진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리놀렌산이 가려움, 당김 현상 그리고 상처 등을 치유해준다.

이번에 출시된 구달의 아마존 유래 천연 보습 아이템 패션 후르츠 액티브 오일과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은 구달 홈페이지와 드럭스토어 GS 왓슨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30ml 용량에 2만6000원.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