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킨케어, 11월 Dr. 체험단 모집
닥터스킨케어, 11월 Dr. 체험단 모집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체험단 연속 진행

 
쇼핑몰 탄생 7주년을 맞아 10월 초 코스메슈티컬 전문 쇼핑몰로 새롭게 탈바꿈하여 오픈한 닥터스킨케어는 리뉴얼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국내외 우수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다.

2009년 영국 베스트 뉴 네추럴 뷰티 제품으로 선정된 천연 사해 소금으로 만든 ‘데드씨 스파 매직 솔트 블러싱’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Dr. 체험단 17기를 모집하는 것.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데드씨 스파 매직은 100% 천연 사해 소금으로 제품을 만들며, 파라벤(방부제)이나 인공 색소 등의 화학 첨가물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와 자연을 동시에 생각하며 만든 브랜드다. 데드씨 스파 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데드씨 스파매직 솔트 블러싱은 민감성 혹은 트러블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각질 제거제로 사해 소금이 부여하는 피부 탄력 증진과 디톡싱 효과뿐만 아니라 보습 및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데드씨 스파 매직 솔트 블러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Dr. 체험단 17기는 11월7일까지 모집하며, 11월8일 당첨자 발표를 통해 선정 된 5명에게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더불어 체험단을 통해 최종 우수 후기자로 선발 된 이들에게는 데드씨 스파매직의 베스트 셀러 ‘스파매직 마일드 익스폴리언트’를 증정한다.

닥터스킨케어는 데드씨 스파 매직에 이어 르뮤, 리더겐, 바이오 후레쉬 등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체험단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

www.drskin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