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몰, 고객과 소통 위한 커뮤니티 강화
제닉몰, 고객과 소통 위한 커뮤니티 강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제닉을 통해 고객과 친근감 높여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로 진입장벽이 높은 화장품시장에서 마스크팩의 원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제닉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제닉몰(www.genicmall.co.kr)이 일부 리뉴얼을 진행했다.

제닉몰은 마스크팩 전문 제조 판매업체인 제닉의 온라인 쇼핑몰로 ‘마스크팩의 모든 것’을 내세우며 2006년 오픈해 각종 마스크 팩은 물론 기초제품, 바디, 헤어 용품까지 제닉의 전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제닉의 종합몰이다.

이러한 제닉몰이 메인 페이지를 일부 변경하는 한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시행하고자 커뮤니티를 강화했다. ‘이 달의 포토제닉을 만나다’는 매 월 제닉을 사랑하고 제닉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포토제닉’으로 선정해 미니 인터뷰를 진행하고 포토제닉이 추천한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로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제닉몰에 대한 친근감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평소 제닉몰을 즐겨 찾는다는 이 달의 포토제닉 이지영 씨는 “평소 제닉몰을 즐겨 찾았는데 인터뷰의 기회가 생겨 흔쾌히 승락했다”며 “제닉의 제품은 믿을 수 있어서 좋다. 앞으로 더 많은 포토제닉이 생겨서 다 같이 한자리에서 모임을 갖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소감을 밝혔다.

제닉몰 담당자인 배진호 팀장은 “제닉몰은 마스크팩 전문몰에서 제닉의 전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제닉의 종합몰로 변모하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닉은 2500억 판매신화를 자랑하며 국민 마스크팩으로 사랑 받고 있는 화장품 제조판매 업체로 지난 해 코스닥 상장에 상장 된 이후로 2012년을 ‘해외진출 원년의 해’로 선포하고 해외진출을 본격화 하고, 지난 9월 중국 동방CJ 홈쇼핑 론칭에서 매진사례를 벌이며 성공적인 론칭을 했다. 또한 지난 해 말 제 2공장을 추가 증설하는 한편 중국 상해에도 신 공장을 증설해 본격적인 성장의 기반을 다졌다.

www.genic21.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