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 개최
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는 고품격 예비엄마교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에 참가할 예비 직장맘 100명을 11월7일까지 모집한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3는 11월12일 오후 6시30분부터 양재동 24 엘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그레이튼몰에서 진행된다.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예비 직장맘을 배려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매회 인기를 더하며 높은 참가율을 기록하고 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패션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자랑한 방송인 홍진경의 강연 외, 아름다운 현악 4중주의 ‘행복 태교 음악회’이 열릴 예정이다. 특히 몸매 관리에 관심이 높은 예비 엄마들을 위해 ‘예비맘 필라테스’도 마련한다.

쏭레브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바쁜 업무로 인해 지치기 쉬운 예비 직장맘들이 잠시나마 안정을 찾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추억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3회째를 맞은 쏭레브 뷰티풀 라이프 클래스는 평소 임신태교 강좌 참석이 어려운 예비 직장맘을 배려한 (주)아벤트코리아의 ‘해피 풀 맘앤베이비 예비엄마교실’의 스페셜 문화행사다. 자세한 안내는 아벤트코리아 홈페이지 그레이튼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great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