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세럼’ 대용량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세럼’ 대용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새순 발아 정수 ‘트리샙 워터’ 사용

 
(주)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정제수 대신 유기농 새순으로부터 얻은 트리샙 워터로 자연의 순수한 발아 에너지를 피부에 직접 선사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깨워주는 ‘트리샙 프라임세럼 대용량(80ml, 5만8000원 대)’을 출시한다.

피부의 생명수로 불리는 ‘트리샙 워터’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는 호두나무와 보습력을 높여주는 개암나무,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자작나무를 비롯해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가 있는 올리브 나무의 새순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돼 있어, 각종 효능 성분이 피부 안에서 최상의 기능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한 프리메라의 기술력이 그대로 담긴 발아 흑미의 농축된 영양을 담은 젬마플렉스(Gemmaplex)는 피부 세포의 활발한 재생 활동을 유도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주며, 100% 식물 성분의 미백, 주름 개선 성분이 스트레스와 노화로 인해 생기는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기관인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프리메라 트리샙 프라임세럼은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릴 뿐 아니라 바르는 즉시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러운 피부결과 탱탱한 에너지 가득한 탄력감을 선사한다.

더욱 넉넉해진 용량과 착한 가격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샙 프라임세럼 대용량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FSS(프리 스탠딩 스토어)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H몰, GS샵 등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080-023-5454.

www.prim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