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영 커버 라인 3종
보브 영 커버 라인 3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커버 메이크업으로 매일매일 조금 더 어려지자

 
바이올렛드림(주)는 티나지 않게 가벼운 사용감을 지닌 동안 베이스 메이크업 ‘보브 영커버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무겁고 칙칙했던 파운데이션과 BB에서 벗어나 초입자로 미세한 결까지 살려주는 촉촉한 제형의 보브 영커버 라인은 결점은 집중적으로 커버해주고 아무 것도 안바른 듯 가볍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브 영커버 쿠셔닝 BB’는 BB와 파운데이션의 장점만 모은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미백의 삼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초경량 미세 입자가 함유돼 사용감이 가볍고 수분 베이스로 이뤄져 촉촉하고 가벼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오일 컨트롤 베이스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피부 칙칙해짐이 없다. 21호 라이트 쿠션, 23호 내추럴 쿠션으로 구성.

‘보브 영커버 쿠셔닝 링클 컨실러’는 얼굴을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미세한 표정주름과 팔자주름을 촘촘히 메워주는 브러시 펜 타입의 리퀴드 컨실러이다. 가볍고 얇게 발리는 촉촉한 젤 타입으로 우수한 커버력은 물론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로 가꿔 주고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미세한 주름과 피부 요철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1호 라이트 링클 베이지, 2호 내추럴 링클 베이지로 구성.

‘보브 영커버 쿠셔닝 파운데이션’은 커버 팩트의 최대 단점인 두꺼운 발림성을 탈피한 신개념 초경량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초미립자 파우더가 함유되어 얇게 발리지만 높은 커버력을 보여 준다. 또한 피부 주름 개선 베이스를 함유한 에센셜 워터가 촉촉하고 매끈한 광택감을 부여하고 어려보이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21호 라이트 쿠션, 23호 내추럴 쿠션으로 구성.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