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기 효자상품 ‘반디 핑크 다이아’
불황기 효자상품 ‘반디 핑크 다이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을 네일 살롱주 대상 론칭 세미나서 호평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10월18~25일 총 9일에 걸쳐 전국 네일 살롱주를 대상으로 ‘반디 네일큐어 핑크다이아 런칭 세미나’를 진행,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호남 지역까지 전국 살롱주를 대상으로 진행, 총 1000여명의 살롱주들이 참석했으며 많은 살롱주의 호평을 얻었다.

기존 반디 세미나의 프로그램은 신제품 론칭과 함께 아트 세미나에 주력했으나, 이번 네일큐어 세미나의 경우는 살롱 마케팅 전문 외부 강사를 초청, 살롱 매출 혁신에 도움을 주는 마케팅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스타강사 4명을 초빙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매직 세일즈 솔루션’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특히 살롱주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홍보와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하는 것은 물론, 네일숍을 조금 더 효율적이고 실질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구 세미나에 참석한 네일 살롱주는 “이번 네일큐어 세미나 참석 이후 네일숍 매출이 20%이상 신장했다. 매번 새로운 전략과 흥미로운 소재 그리고 아트 세미나는 살롱 경영에 많은 도움을 주며, 반디의 세미나는 매번 기대가 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살롱 매출 신장 마케팅 강의는 살롱 경영에 터닝 포인트를 마련해주는 기회가 되어 더욱 유익했다. 또한 핑크다이아는 요즘 같은 비수기에 새로운 효자 상품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반디는 네일큐어 라인을 론칭한지 2년 남짓 만에 ‘네일큐어 핑크 다이아’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핑크 다이아는 반디 네일큐어 프리미엄 라인으로서 하이퀄리티의 품질력은 물론, 컬러스트림 효과의 제품 용기가 함께 더해져 더욱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0월 중순부터 TV광고와 함께 파워 블로거를 섭외, 사전 품평 및 리뷰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도 함께 진행한 결과, 프로네일리스트들은 물론 파워블로거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바 있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