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메이크업 어워드’ 대상 배출
MBC뷰티스쿨, ‘메이크업 어워드’ 대상 배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부 대상 등 대회 최다 수상자 배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산 서면캠퍼스의 김소현 씨가 11월3일 부산에서 개최된 ‘2012 제5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에서 일반부 대상(부산시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는 매년 차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에서 주최하는 전국 메이크업 경연 대회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전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열띤 경쟁을 벌인 가운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일반부 대상을 비롯해 총 수상자 91명 가운데 28명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소속으로, 이번 대회 최다 수상자를 배출해내는 쾌거를 이뤘다.

이로써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10월12~13일에 열린 ‘2012 대한민국 뷰티디자인 엑스포’의 뷰티 콘테스트 메이크업 부문 대상 수상에 이어 또다시 전국대회 대상을 차지하며 뷰티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대상 수상자인 부산 서면캠퍼스의 김소현 씨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적극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 바탕이 돼 대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함께 꿈을 이뤄나가고 있는 MBC아카데미뷰티쿨의 아티스트, 학생들과 함께 이 기쁨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매년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현재 전국 42개 캠퍼스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아티스트 양성기관이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