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뷰티스쿨, 청소년우호기업 위촉
MBC뷰티스쿨, 청소년우호기업 위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드림존’ 통해 취약계층 위한 프로그램 운영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선정한 청소년우호기업(YFC: Youth Friendly Corporation)로 선정, 8일 위촉식을 가졌다. 앞으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운영하고 있는 ‘두드림존(Do Dream Zone)’을 통해 사회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게 된다.

전국 42개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학원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각 캠퍼스와 지역을 연계한 청소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이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이다.

그 동안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국내 뷰티스쿨 중 유일하게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금 제도를 마련, 매년 15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무상 교육을 제공해 왔다. 또 재능기부를 통한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기업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청소년우호기업으로 선정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청소년의 적성 및 사회직무능력 개발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자립역량강화 프로그램인 ‘두드림존’은 올해 청소년 8000명이 참여했으며, 전국 49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