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페스티발어워드 부산대회 성료
메이크업페스티발어워드 부산대회 성료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미려 회장, 지역 대회 활성화에 노력할 것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는 11월3일 부산광역시 강서구 강서체육관에서 한메직협이 주최하고 부산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 부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조직위원회는 부산, 경상 지역의 협회 임원 및 대학교수, 아카데미 강사들로 조직위원회를 구성해 지난 6월 조직위원회 발대식을 가졌으며 부산대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끝에 성황리에 대회를 개최할 수 있었다.

 
10월12~14일 킨텍스에서 열린 뷰티디자인엑스포와 함께 진행된 서울대회와 같은 대회 일정 및 종목으로 이루어진 부산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청소년부, 일반부로 나눠 웨딩, 아트웨딩, 환타지, 바디페인팅, 스페셜이펙트바디페인팅, 스테이지, 시대별, 특수분장, 일러스트, 패브릭일러스트, 뷰티에어브러시, 아트마스크, 뷰티스타일리스트 등 13개 종목을로 진행됐다.

약 500여 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인 결과, 일반부 대상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산서면캠퍼스의 김소현 씨가, 청소년부 대상은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대전캠퍼스의 정유진 씨가 차지, 부산시장상과 함께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금상에게는 상장과 메달, 50만원의 부상이, 은상에게는 상장과 메달, 30만원 상당의 부상, 동상에게는 상장과 메달 2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됐으며, 협회장상과 특별상에 부상이 주어졌다. 그 외 장려상, 작품상, 아트상은 인터넷을 통해 발표가 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부산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많은 귀빈이 참석해 대회를 더욱 빛내줬다. 부산광역시의 김도읍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IBO국제미용올림픽 대표이자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부산대회 조직위원장 이강렬 대표의 감사패 수여 및 축사가 있었다. 또한 부산대회를 개최하기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이신원 이사(IBO국제미용올림픽대회 사무국장, CMK 대표이사)가 부산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더불어 한국뷰티진흥연합회 박진성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김채호 부사장,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본사의 이미정 이사,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유흥 대표 등 많은 귀빈들의 참석 및 시상으로 2012메이크업페스티발어워드 부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안미려 회장은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는 차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굴 육성해 진정한 아티스트의 브랜드화 및 메이크업의 국가경쟁력 고취를 통한 산업화 실현을 이루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서울과 부산으로 나눠 개최함으로서 한메직협과 함께 세계적인 대회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뜻 깊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하며 부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서울을 제외한 다른 지역의 아티스트의 뛰어난 실력을 확인, 각 지역의 행사개최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입상작들은 한메직협의 작품전시회를 비롯해 각종 행사 및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