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월동 준비, ‘꿀’로 해결하세요
피부 월동 준비, ‘꿀’로 해결하세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 추천

 
어느 덧 입동이 지나고, 피부에 가장 혹독한 계절 겨울이 눈앞까지 왔다. 해가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와 매서운 바람, 실내에서 사용하는 난방 기구로 인한 피부 건조까지, 겨울은 피부에 시련을 주는 시기이다.

호피걸에서는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을 무사히 넘기기 위한 피부 월동 준비 아이템으로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을 제안한다.

겨울철 피부 고민은 크게 건조로부터 시작되는데, 이럴 때는 바로 꿀이 정답이다. 오래 전부터 꿀은 피부 건조 및 윤기 부여에 특효를 발휘하여 고대 이집트에서는 스킨케어 비법으로, 조선시대 궁녀들은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자주 발랐다고 전해 내려오며 현재까지도 피부 미용의 대표 성분으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은 꿀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이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한 피부 건조, 거칠음을 개선하여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스페셜케어 팩이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봉독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요인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신속하게 케어해주고, 여기에 BHA 성분이 각질 관리는 물론 거칠고 탄력이 떨어지는 모공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실제 꿀과 같은 풍부한 향과 사용감이 팩을 하는 동안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인공 색소, 광물유, 벤조페논 등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워시오프 타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호피걸 관계자는 “매서운 겨울철에도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한다면, 다양한 피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주는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 하나로 충분하다”고 전했다.

용량은 100ml.

www.hopegir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