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100인의 여자’에 통큰선물
더마-비, ‘100인의 여자’에 통큰선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만원 상당의 바디용품 100세트 제공

 
(주)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가 스토리온 채널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 통큰 선물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매회 현장에 참여하는 100인의 방청객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11일 방송에서는 일본배우 오다기리 조가 데뷔 이후 14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토크쇼 출연으로 어떤 날보다도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다기리 조는 장동건과 공동 주연을 맡았던 ‘마이웨이’를 비롯해 이나영과 호흡을 맞췄던 김기덕 감독 등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인연을 소개했는데 자신만의 연기관과 영감을 준 가족 이야기, 그리고 패션 아이콘다운 패션 철학 등 그 동안 그 어느 곳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전했다.

 
더마-비는 이날 오다기리 조의 단독 토크쇼 방송에서 올겨울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클렌저와 인텐시브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새롭게 출시된 핸드크림과 풋크림을 포함해 8만원 상당의 바디용품 100세트를 100인의 여자 전원에 선물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는 지금까지 트렌디한 여성들이 선호하는 속옷부터 화장품과 피부 관리권, 특히 지난 45회에서는 전원 필리핀 여행권을 선물하는 등 한국판 ‘오프라 윈프리 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MC 이승연이 선물을 전할 때 하는 멘트인 “OOO을 100인의 여자에게 쏩니다~”를 기다리는 마니아들이 생겨났을 정도로 매 회마다 패션, 뷰티, 육아, 시사 이슈 등의 핫한 관심사로 참관신청과 관련업계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더마-비 관계자는 “매 회마다 여성들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 내용이 브랜드의 이미지와도 너무 잘 맞아 선물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올겨울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 등을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www.derm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