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검정협회, 강사인증 세미나 개최
메이크업검정협회, 강사인증 세미나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인재 양성 위해 강사진의 실력 함양

 
한국메이크업자격검정협회(회장 박수향)는 3일 오후 1시~5시까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의약식품대학원 R&D센터 202호실에서 강사인증 자격 취득을 위한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날 세미나는 뷰티 업계 교사, 강사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으며 미용관련 교육기관 및 관련업체 종사자들과 협회 자격증 1급 소지자, 미용관련 학과 졸업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첫 번째 세미나는 ‘2012년 화장품시장 동향과 핫 이슈’를 주제로 올해 화장품 시장 이슈로 화장품의 안정성 논란과 수입화장품 가격 논란, 장업계 H&B숍 등 신유통 채널의 등장, K-뷰티 열풍 등을 주제로 코스인 길기우 대표가 강의를 진행했다.

두 번째 강의로 개그 콘서트에서 분장을 담당하고 있는 코리아아트 손민주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맡아, 코미디빅리그에서 다양한 분장으로 이슈를 만들고 있는 유세윤의 대머리독수리분장과 개그콘서트의 갸루상 메이크업을 직접 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메이크업자격검정협회 박수향 회장은 “미래 뷰티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기술과 이론에 대한 강사진의 실력이 뒷받침돼야 한다”며 “한국메이크업자격검정협회가 그 중추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ww.kmia.a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