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최대 80% 할인 기획전 마련
스킨79, 최대 80% 할인 기획전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6일간 쿠팡서 ‘골드 라인’ 판매

 
겨울이 시작되면서 찬바람과 안팎의 높은 온도차로 피부는 예민해지고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뭉치는 현상이 생겨 매끈한 피부 연출이 어렵다.

국내외 비비크림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스킨79는 14일부터 6일간 쿠팡과 함께 겨울철 매끈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한다. 금 성분을 녹차에 흡수시켜 재배한 황금 녹차 성분이 함유된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것.

비비크림, 펄 비비크림, 비비팩트, 아이솔루션, 캡슐 에센스로 구성된 더 프리미어 골드라인은 황금차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로얄젤리, 유채꿀 등의 유효 성분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출시 후 홈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은 쿠팡 기획전을 통해 필요한 제품만 골라 알뜰 구매도 가능하다. 더 프리미어 골드 라인의 대표 제품인 비비크림은 1만4900원에, 펄 비비크림과 아이솔루션, 캡슐 에센스는 9900원에, 그리고 비비팩트는 7900원이다. 또한 이번 쿠팡과의 제휴를 기념해 100개 한정 판매되는 비비페이서는 1만3900원이다.

쿠팡 기획전을 준비한 스킨79 이영석 MD는 “겨울철,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황금차 성분이 함유된 비비크림 라인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프리미엄급 비비크림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www.wizcozsto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