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니나 글루시코 세미나 마련
한메직협, 니나 글루시코 세미나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크바서 3일간 세미나 및 포트폴리오 촬영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러시아 제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니나 글루시코의 국내 메이크업 세미나 개최를 위해 지난달 22~29일 5박6일간 러시아 모스크바를 방문해 세미나 일정을 준비하고 인터참 박람회를 참관하고 돌아왔다.

2년여의 준비 끝에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이루어질 니나의 메이크업 세미나는 한메직협의 임원을 비롯해 운영위원, 대학의 메이크업 관련 교수 및 뷰티아카데미 강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세미나는 3일간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및 헤어스타일리스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작품을 완성하고 전문 포토그래퍼 디미트리와 데니스가 실내 및 실외 포트폴리오를 촬영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특히 마지막 3일차에는 니나의 2시간 바디페인팅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니나와 디미트리의 디플로마 수여로 세미나를 마무리한다.

3일간의 세미나를 마무리한 후 이틀간 크렘린 궁, 붉은광장, 전승기념관, 구세주 성당, 차이코프스키 박물관 푸쉬킨 박물관 등 러시아 모스크바 유적지를 관광하고 볼쇼이 공연까지 관람할 예정이다.

러시아 제일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니나 글루시코(Nina Gurloshko)는 메이크업예술에 18여 년 동안 종사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아티스트로서 영화, TV, 패션 업종의 상징적인 인물이다.

또한 2004 러시아 메이크업 챔피언십 챔피언, 유럽 선수권 대회 메이크업 디플로마(뮌헨 2004),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 2009-2010 대구 국제 바디페인팅 축제 심사위원 등 활발한 활동과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메직협은 그리스 로도스 월드바디페인팅대회를 통해 뷰티스타일리스트콩그레스협회 회장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니나와 처음 인연을 맺은 후 깊은 협력관계를 유지해오던 중 지난 상반기 니나를 한국으로 초청해 메이크업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한메직협은과 비즈통상은 국내외 걸쳐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세미나를 개최하면서 더욱 세분화 되어가는 메이크업 분야의 기술향상과 전문성 향상에 그 역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며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교․강사에게 많은 영감과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세미나 자료 및 접수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42-6177~8) 또는 한메직협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