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 진행
참존,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뚝심의 28년

 
한결 같이 기초화장품만을 연구해 온 기초명가(名家) 참존 화장품이 20일 창립 28주년을 맞아 하루 앞선 19일 기념행사를 가졌다.

강남구 대치동 본사 6층에서 열린 28주년 행사에는 참존 화장품 전 임직원을 비롯해 참존 그룹 계열사인 참존 모터스, 참존 오토모티브 임원과 협력사 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광석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의 참존 화장품이 있기까지는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차별화된 3S경영철학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온 참존의 전 가족들이 있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 세계시장의 고객들에게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자”고 밝혔다.

지금의 참존을 있게 한 차별화된 경영철학인 3S 전략은 샘플(Sample), 서비스(Service), 세미나(Seminar)의 줄임말로 품질을 직접 써보고 선택하게 하는 샘플 전략, CEO의 강연을 통해 고객과 기업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세미나 전략,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봉사하고자 하는 서비스 전략을 뜻한다.

참존의 3S 전략은 1984년 창립 이래 28년 간 일관되게 실행되며, 이를 통해 참존 화장품은 우수한 품질, 투명한 기업 경영,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오랜 세월 한국 여성들에게 전폭적인 신뢰를 얻으며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www.charmzo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