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
에뛰드,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2012 핑크산타의 선물’ 이벤트 진행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진정한 프린세스의 가치와 의미를 담아 2012년 홀리데이 시즌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을 출시한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은 베르사유 시대의 공주를 연상시키는 메이크업 라인으로 이 시대의 모든 소녀들이 자신감 넘치고 스스로를 사랑하는 진정한 프린세스로 거듭나길 바라는 의미에서 출시됐다. 프랑스의 유명 패키지 디자이너 실비 드 프랑스가 유럽 왕실의 애장품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으로 프린세스의 이미지를 현대적 느낌으로 재해석한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프린세스가 가졌을 법한 애장품을 떠올리는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은 프랑스산 로열젤리 추출성분이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화려한 펄 감의 립스틱 ‘에튀아네뜨 크리스탈 샤인립스’를 비롯해 하트 무늬 조각을 구워내 우수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국내 최초 베이크드 타입 블러셔 ‘에튀아네뜨 하트 블러셔’ 등이 출시됐다.

그 외에 얼굴을 화사하게 만드는 루스파우더 ‘에튀아네뜨 크리스탈 파우더’, 최고급 자연모로 만든 ‘에튀아네뜨 로즈 브러쉬’, ‘에튀아네뜨 반짝 눈물라이너 세트’ 등으로 구성, 홀리데이 시즌 누구나 화려하고 아름다운 프린세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은 립스틱 8종, 블러셔 2종, 하이라이터, 파우더, 눈물 라이너, 네일컬러, 캔들, 파우치 등 총 14개의 품목이 출시되며 이 중 로즈 브러쉬, 눈물라이너 세트, 버블 배쓰 바 등 6개 품목은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라인 출시를 기념해 12월16일 까지 총 1985명의 고객에게 ‘프린세스 화장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에뛰드 2012 핑크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에뛰드하우스 매장(신촌점, 신논현점, 대학로점, 명동 2호점, 명동 충무로점, 대구 동성로점 6개 지점 대상)이나 홈페이지,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화장대를 선물 받고 싶은 사연이나 사랑하는 친구, 가족, 연인 등에게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된 사연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에뛰드하우스의 핑크산타가 방문해 프린세스 화장대와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제품을 직접 선물하고, 1975명에게는 프린세스 에튀아네’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8일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