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
에뛰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 빛 가득한 매끈하고 차진 피부 연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BB크림과 광채 볼류머가 8:2 최적의 동안 비율로 만나 피부 속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매끈하고 찰진 피부로 연출해주는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을 출시했다.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은 진주알 맑은 동안 BB크림과 피부에 동안 광채를 더하는 님프 광채 볼류머 동안광이 8:2 최적의 비율로 회오리처럼 만나 가볍게 바르는 순간 투명 빛 가득한 매끄럽고 차진 ‘동안 광채’를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우수한 광택감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루미-라이트 아우라 에이전트(Lumi-Light Aura Agent™) 성분이 맑고 영롱한 빛을 반사 시켜 속이 비치듯 투명 빛 가득한 동안 광채를 연출한다. 또한 아기 피부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탄력을 지켜주는 뮤코다당류와 보습효과의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신개념 베이비 글로우 콤플렉스(Baby Glow Complex™) 테크놀로지로 시간을 되돌린 듯 촉촉하고 탱글한 피부를 선사해준다.

 
함께 출시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스틱’은 바르는 스틱 타입으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원하는 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 미스트’는 기존 제품에 비해 용량은 늘이고 가격은 낮춰 더욱 경제적이며 콜라겐, 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롱-웨어 시스템(Long-Wear System™)으로 광채와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밤’은 12g에 1만8000원,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스틱’은 10g에 1만2000원, ‘님프광채 볼류머 동안 광채 미스트’ 80ml에 1만원이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