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뷰티, ‘팩스타상’ 수상
한경희뷰티, ‘팩스타상’ 수상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11.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디자인대전서 디자인 인정받아

 
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의 하반기 신제품인 ‘오앤 립 글래머’와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이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아 20일 연세대학교 삼성학술정보관에서 열린 ‘제21회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에서 팩스타 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콘셉트, 제품의 가치를 잘 나타낸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패키지 디자인 대전은 국내 패키지 디자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수상작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 및 디자인계 권위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한경희뷰티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의 립 글래머는 입술의 볼륨감과 입가의 주름까지 케어할 수 있는 립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장기적인 주름 케어를 할 수 있는 기초 제품부터, 바르는 즉시 글로시한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립 플럼퍼까지 세트로 구성돼 매끈한 립 라인으로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립 케어 전용 제품인 점에 착안해 패키지 또한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부분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블랙과 실버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으며, 제품 운반 시 용기의 흔들림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작은 사이즈의 제품들은 내부의 선대를 만들어 완충제 역할을 할 수 있게 했다.

두 번째 수상 제품인 헤어 볼륨 톡스 글램 업은 여성들이 평소 관리하기 어려우면서도 가장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부분이 헤어스타일 이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신개념 헤어스타일링 제품이다. 한경희뷰티만의 특허 기술과 디자인의 3D 입체 구조로 되어 있어 일반인들도 손 쉽게 자신의 두상과 모량에 맞는 피스를 선택해 볼륨감 있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발 제품의 무거운 이미지에서 탈피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패키지에 담아 소비자가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듯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블랙과 골드가 조화를 이룬 하드케이스로 귀한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게 디자인했다.

www.HAANbeau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