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 제안
‘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연상시키는 아트도 선봬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2012 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을 제안한다.

화려하고 다양한 글리터가 믹스된 반디 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 가운데 설레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레드슈즈’와 ‘파티 룩’은 블링블링한 클럽 룩에 완벽함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핑크슈즈’와 ‘로즈 골드 슈즈’는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파티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투코트만으로도 화려한 광택감은 물론 액세서리 효과를 낼 수 있어 인기 컬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에서 선보인 아트는 컬렉션은 시즌성을 고려해 마치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스타일로 제안했다. 크리스마스 블랙 컬러를 풀코트하고 메탈릭 실버 혹은 반디 겨울 트렌드 아트실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특히 블랙 컬러를 메인으로 하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네일씰을 함께 선보여 세련되면서도 간단히 활용가능한 아트를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반디 2012 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은 F901 블랙(BLACK), G517 레드 슈즈(RED SHOES), G809 파티 룩(PARTY LOOK), G719 해피 레드 트리(HAPPY RED TREE), G138 핑크 슈즈(PINK SHOES), G912 로즈 골드 슈즈(ROSE GOLD SHOES)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14ml 용량에 2만원이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