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엠파이어 스페이스 코스믹 원더 라인
VDL 엠파이어 스페이스 코스믹 원더 라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의 신비로운 컬러와 빛을 담은 첫 번째 한정판

 
LG생활건강의 유니크 색조 브랜드 VDL(Violet Dream Luminous)이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엠파이어 스페이스 코스믹 원더 라인(Empire Space Cosmic Wonder Line)’을 출시한다.

엠파이어 스페이스 코스믹 원더 라인은 꿈꾸듯 폭발하는 우주의 신비로움을 컬러로 표현한 라인으로 세련된 우주복, 컬러풀한 로켓을 타고 달에 착륙해 바이올렛 깃발을 꽂는 진취적인 ‘코스믹 걸(Cosmic Girl)’을 연상시키는 SF 콜렉션이다.

엠파이어 스페이스 코스믹 원더 라인은 우주의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받아 몽환적인 판타지와 미지의 세계를 표현한 글리터한 컬러를 제품마다 담고 있으며, 색감 또한 우주의 빛과 같은 반짝임을 연출해준다.

제품은 페스티벌 젤 펜슬, 페스티벌 미네랄 아이즈, 페스티벌 립글로스 스파클, 페스티벌 네일 글리터, 프래그런스 미스트 총 5종으로 선보인다. 20일부터 VDL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컬러풀한 홀리데이 메이크업도 함께 제안한다.

VDL은 현재 신사동 가로수길점, 이화여대, 일산 라페스타, 부산서면, 대구 동성로, 홍대 등에 총 6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 말까지 국내 10개 매장을 확보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facebook.com/VDLcosmetic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성
- 페스티벌 젤 펜슬(8.5g, 1만3000원대)
- 페스티벌 미네랄 아이즈(7g, 1만3000원대)
- 페스티벌 립글로스 스파클(4.2g, 1만2000원대)
- 페스티벌 네일 글리터(7ml, 4000원대)
- 페스티벌 프래그런스 미스트(100ml, 1만3000원대)

www.VDL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