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트 립스틱 F/W 신컬러 2종
클리오 아트 립스틱 F/W 신컬러 2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례 작가의 작품으로 패키지 리뉴얼

 
올 겨울 원래의 색감을 잃은 창백한 컬러들이 인기다. 매 F/W시즌 항상 트렌드 컬러로 등장했던 레드 컬러가 더욱 짙고 농염해져 마치 뱀파이어의 입술을 연상시키듯 어두워졌고 핑크는 겨울의 기운에 맞게 빛 바랜듯 채도가 낮아져 모던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올 F/W시즌 핫 컬러로 떠오른 ‘뱀파이어 레드’와 ‘빈티지 핑크’는 여성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컬러로, 섹시하거나 청순한 무드를 립 컬러 하나만으로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수 있다”며 “컬러의 느낌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서 피부 표현은 미니멀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하는 것이 관건이며, 치크 컬러는 생략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정도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창백한 컬러로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해주는 ‘아트 립스틱 F/W 신컬러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트 립스틱 F/W 신컬러는 뱀파이어 같이 섹시하고 고혹적인 무드를 완성해주는 ‘32호 어반 레드’와 은은하고 누디한 핑크 컬러로 내추럴 무드를 완성해주는 ‘33호 어반 핑크’이다.

클리오 아트 립스틱은 촉촉하면서 뭉개짐 현상은 없는 세미-매트(Semi-matte)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호호바 오일, 코코넛 오일,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입술에 보습을 부여해주고 입술 보호 효과가 있다.

특히 이번 F/W 신컬러 2종 패키지는 김두례 작가의 ‘Love in Nature’ 작품이 삽입되어 새롭게 리뉴얼됐다. 3.5g 용량에 2만원.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 아트 립스틱 F/W 신컬러 2종은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 화장품 전문점, 드럭스토어, 대형마트 그리고 클리오 직영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www.club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