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박의 런웨이 메이크업 따라하기
혜박의 런웨이 메이크업 따라하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뷰티쇼에서 웬디로웨가 직접 노하우 공개

 
뷰티 마니아에서 이미 소문이 자자한 SBS PLUS의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LG생활건강의 유니크 코스메틱 브랜드 VDL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와 세계적인 모델 ‘혜박’이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웬디로웨는 2012년 USA얼루어 매거진에서 선정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톱 5에 선정된 바 있으며, 뉴욕과 영국을 오가며 백스테이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번 LG생활건강의 색조브랜드 VDL과 만나게 되면서 그녀가 가진 30여년간의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세련된 컬러와 손쉬운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있다. 그녀가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에서 제안한 메이크업 룩은 백스테이지를 통해 만난 세계적 모델 혜박과 함께해 더욱 큰 의미를 가졌다.

혜박은 웬디로웨를 소개하며 그녀와 함께한 모든 일들이 완벽했고 그녀는 케이트 모스, 케이트 허드슨 등 유명 헐리웃 배우들과 작업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칭찬했다. 웬디로웨는 모델 혜박에게 어울리는 런웨이 메이크업을 제안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참석한 뷰티스트와 MC들도 놀라게 했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의 MC인 서인영과 순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수경 원장은 촬영 내내 지켜보면서 “와우! 놀라워요.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멋진 광경이네요!”, ”정말 스피드하면서도 꼼꼼하게 메이크업하시네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렇게 화장을 하는군요!”라며 감탄을 이어갔다.

 
혜박의 런웨이 스모키 메이크업
# 마스카라를 먼저 하라
웬디로웨가 처음으로 혜박에게 사용한 제품은 바로 마스카라. 먼저 ‘V D L 레디액션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을 올려준 뒤, 메이크업을 시작하면 마스카라가 눈 밑에 묻어나지 않는다. 마스카라는 아이 메이크업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웬디로웨는 이 순서를 무시한 것. 오히려 눈에 덜 자극해 자연스럽게 연출되고 번짐도 적어 스피드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여야 하는 백스테이지에서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팁이라고 소개했다.

# 보색 대비로 더욱 빛나는 눈

 
혜박에게 잘 어울리는 바이올렛 빛의 보라색 누드톤 아이섀도인 ‘페스티발 아이섀도우 인크레더블’을 섀도 브러시를 활용해 꼼꼼히 발라주고, 혜박과 같이 눈두덩이가 넓을수록 눈썹 아래쪽에 선을 그리듯 라인을 그려줘 시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거기에 눈 앞쪽 머리에는 ‘페스티발 아이섀도 바닐라크림’을 살짝 얹어주듯 손을 활용해 발라주면 골드빛이 감돌면서 더욱 블링블링한 룩을 연출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립스틱을 멀티로 사용하라

 
웬디로웨는 혜박의 얼굴이 마치 도화지처럼 그리는 대로 표현되어 매우 좋은 모델이라고 칭찬하며, 그녀의 동양적인 미를 살려줄 수 있는 치크는 ‘페스티발 립스틱 러브마크 611채닝’을 활용해 촉촉하면서도 오래토록 사라지지 않는 생동감을 부여했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빛나는 피부 표현을 더욱 살려주는 마법 같은 그녀의 손놀림에 다들 놀라워했다.

마지막으로 입술은 립글로즈 기능과 함께 립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틴트+베이스가 동시에 들어있는 ‘틴트바 젤티니 트리플핑크’를 사용해 은은하게 마무리해 런웨이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보인 ‘혜박의 런웨이 메이크업 팁’에 사용된 제품은 VDL의 신사동 가로수길, 홍대점, 이대점, 일산 라페스타점, 부산서면점, 대구동성로점 등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된 제품설명은 VDL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ww.vdlcosmetic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