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명동에 2호점 매장 오픈
디어베리, 명동에 2호점 매장 오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매주 금요일마다 이벤트 진행

 
톡톡 튀는 발랄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dearberry)’가 7일 패션, 뷰티의 중심거리 명동에 제품을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는 2호점 매장을 오픈한다.

중구 명동2가에 위치한 디어베리 2호점은 지난 9월 대구 동성로 매장에 이은 두 번째 직영점으로 자유분방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마치 외국에 있는 밀크쉐이크숍을 방문한 듯한 느낌으로 주어 소녀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디어베리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MAKE IT MEMORABLE’ 엽서 보내기 이벤트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한다. 디어베리 매장 앞 우체통에 베스트 위시카드 엽서를 넣은 고객들에게 ‘트윙클 잇 베이비 립글로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디어베리의 광고모델인 남친돌 ‘보이프렌드’의 리미티드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김병석 대표는 “기존 화장품 가게의 단순히 제품을 진열해 놓는 방식에서 탈피해 소비자들이 마치 디저트 가게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를 강조했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외국인들의 이동이 많은 위치적 특성을 반영해 외국인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해 앙증맞은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제품력으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디어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daerberr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