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베이비 ‘7일의 약속’ 캠페인
존슨즈베이비 ‘7일의 약속’ 캠페인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0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후 아기피부에 건강한 변화가 없다면 100% 환불

 
베이비스킨케어의 대명사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존슨즈베이비가 임상실험을 통해 검증된 수딩내추럴의 당당한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12월 한 달간 ‘수딩내추럴 7일의 약속’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외부 전문기관의 깐깐한 임상테스트에서 소비자들로부터 7가지 피부 부위의 보습 개선 효과 등 수딩내추럴의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단 7일 사용으로 겨울철 유독 건조하고 붉어지는 아기 피부에 건강한 변화를 약속한다는 의미에서 존슨즈베이비는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로 제품 불만족시 구입액 100%를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라인은 7일간 꾸준히 사용하면 침 때문에 오돌토돌해진 턱 주변이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는 귀 뒤, 찬바람에 트고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목 등 엄마들이 특히 고민하는 아기 피부의 7가지 부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존슨즈베이비가 엘리드를 통해 6~36개월의 한국 영유아를 대상으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환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전국 마트와 G마켓, 11번가, GS샵을 통해 수딩내추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7일간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이 엄마 마음에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구매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구매당일 포함 7일 이내에 존슨즈베이비가 운영하는 ARS나 온라인 사이트, 각 온라인몰의 구매페이지에서 간단한 절차를 거쳐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변화 체험 후기를 존슨즈베이비 홈페이지에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수딩내추럴 명예 홍보대사 ‘수딩산타’ 활동 기회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 1인으로 선발되는 수딩산타에게는 TV광고 모델로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이종하 과장은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의 100% 환불 약속은 수딩내추럴 제품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www.johnsonsbab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