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퀸을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파티퀸을 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07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은함을 머금은 반짝이는 눈매로 시선 집중

연말과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메이크업 브랜드에서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콜렉션을 선보이고 모임에서 빛날 수 있는 파티퀸의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메이크업은 컬러감이 돋보이고 은은한 반짝임으로 시선을 잡아끄는 메이크업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바이올렛, 핑크, 골드 등의 컬러를 이용해 세련된 눈매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에스쁘아가 모델 박시연과 함께 선보인 ‘센슈얼 히로인’ 룩은 어느 각도에서나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여기에 골드 스파클의 아이 컬러를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깊은 눈매를 돋보이게 하고 마지막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강조하면 박시연처럼 드레시한 느낌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연말 모임을 겨냥해 우아한 바이올렛 컬러와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의 반짝임을 담은 파티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조명 아래 화사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위해 바이올렛과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를 이용해 깊고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하고 화이트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베이지 컬러를 이용해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한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신비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의 ‘홀리데이 뮤즈’ 룩을 선보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로즈와 퍼플 컬러의 섀도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히고 딥퍼플 컬러로 포인트 아이라인을 연출하여 세련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립은 로즈 핑크 컬러의 립스틱과 펄 립글로스를 함께 사용해 볼륨감과 사랑스러움을 더욱 강조하고 마지막으로, 하얀 눈처럼 부드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하기 위해서는 펄이 함유된 샤이니 루스 파우더를 사용해 마무리한다.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선보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 ‘서커스 엑스터시’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붉은색을 사용해 서커스의 흥분과 열기를 매혹적으로 표현했다. 눈매는 블랙과 로즈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몽환적이면서도 아찔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핑크 색상으로 글로시하게 연출했다. 특히 과감한 레드 볼터치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아르데코의 세련되고 우아한 럭셔리 글램 메이크업 룩 ‘글램 디럭스’는 부드러운 광채와 윤기를 드러내는 새틴 슬림 드레스를 닮았다. 풍부한 펄감이 골드, 로즈 핑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과 글로시 핑크의 립 쉬머링 메이크업으로 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최근에는 네일 아트도 파티 메이크업에서 빠지지 않는 중요한 포인트가 됐다. 반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스타라이트 윈터 콜렉션’을 제안했다. 마치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스타일로 크리스마스 블랙 컬러를 풀코트하고 메탈릭 실버 혹은 반디 겨울 트렌드 아트실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