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모공세럼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엘리샤코이, 모공세럼 블라인드 테스트 1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모공케어 제품 ‘포어 타이트닝 P세럼’

 
고품격 천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 ‘포어 타이트닝 P세럼’이 케이블 채널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사심 뷰티 톡, follow 美(이하 팔로우미)’가 진행한 모공세럼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팔로우미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총 3단계를 거처 진행된다. 사심 뷰티걸즈가 5개 제품을 선별한 후 ‘팔로우미 버스’를 타고 300명의 시민평가단의 게릴라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되면, 마지막으로 2주간 블로거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최종 베스트3 제품을 선별하는 방식이다. 시민들의 현장 투표와 블로거들의 2주간의 테스트를 거쳐 선별하는 새로운 방식의 테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모공세럼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엘리샤코이 포어 타이트닝 P세럼은 “확실한 모공 조임이 느껴지고 촉촉함까지 있어 좋다”는 시민들과 블로거들의 평을 받으며 총점 8.6의 점수로 1위를 차지했다.

포어 타이트닝 P세럼은 피지 밸런스를 컨트롤해 과잉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완화해 주고 모공 조임에 탁월한 탄닌 성분을 가진 식물복합추출물(SR-K Complex)이 함유되어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오일프리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데일리 모공케어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30ml 용량에 가격은 4만2000원.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쇼핑몰 뷰티조아(www.beautyjoa.com) 및 온라인 쇼핑몰과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는 1544-74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