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 ‘OHSAS 18001’ 인증 획득
코스메카, ‘OHSAS 18001’ 인증 획득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하는 글로벌 추세에 맞춰

 
화장품 과학의 메카(Mecca of cosmetic science) (주)코스메카코리아(대표이사 조임래)는 지난달 30일 국제인증기관인 아이씨알인증원으로부터 OHSAS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OHSAS 18001은 기업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 개선함으로써 조직의 안전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경영시스템이다.

아이씨알의 관계자는 “코스메카는 화장품 생산과 관련되어 발생할 수 있는 위험방지 및 직장 내 보건, 안전, 환경을 개선하고 인증관련 규정을 항시 준수한다는 조건으로 인증서를 수여한다”고 설명했다.

코스메카코리아 측은 품질 및 환경 보호에서 더 나아가 작업자의 안전까지 고려하는 글로벌 시장의 변화추세에 맞출 수 있어 앞으로 코스메카가 생산한 제품의 해외 진출이 더욱 용이해 지는 동시에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의 거래 관계 확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 내년도 해외 수출이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임래 대표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의 국제표준인 ‘OHSAS 18000’ 인증을 바탕으로 2013년을 ‘글로벌 경쟁기반 구축을 하는 한 해’로 만들기 위해 임직원이 모두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www.cosmecc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