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메이크업 어드밴스 과정 개설
수빈, 메이크업 어드밴스 과정 개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에서 즉시 활용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메이크업전문가로서 스킬 업할 수 있는 뷰티&웨딩 어드밴스 와 무대&바디 어드밴스 과정을 개설한다.

뷰티&웨딩 어드밴스 과정은 웨딩 현장실무에서 필요한 현장감 있는 웨딩메이크업, 헤어스타일과 화장품 브랜드에서 필요한 스킬 등 디테일 하고 다양한 교육으로 현장에서 즉시 활용될 수 있도록 한 전문가 코스이다.

메이크업 기초과정 수료자 및 관련학과 재학,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실무 스태프를 대상으로 라뷰벨라 성지안 이사, 김혜정 라메종0809 원장, 문민정 NABI BY HAIRNEWS 원장이 강연한다.

무대&바디 어드밴스 과정은 오페라, 뮤지컬, 연극 등 무대 메이크업, 아트메이크업, 바디페인팅, 특수분장 등의 스페셜 심화과정으로 현장에서 활동 중인 아티스트 및 국내 최고 강사진이 실시하는 맞춤형 교육과정이다.

광고, 방송, 이벤트 등 새롭게 부상하는 대중예술분야에서 창의적 이미지 창출 및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계명문화대학 최성민 교수, 임유경 face off 대표, 김수진 예종아트 교수 등 최고의 스타교수진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어드밴스드 과정은 방학기간과 내년 취업을 준비하려는 학생들과 시기가 맞물려 기대가 모아지면서 카페(cafe.naver.com/soobinacademy)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도 실시간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문의는 02-515-16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