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20일간 최대 46% 할인 이벤트 진행
구달, 20일간 최대 46% 할인 이벤트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종의 선물 세트 선봬…선물 상자도 증정

 
야생 화장품 브랜드 구달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5일까지 최대 46%까지 할인 판매하는 ‘선물 세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구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베스트셀러인 ‘하이드라 젤 크림’과 건조한 겨울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줄 ‘피토레인 오일 3종’ 등 인기 제품을 포함한 총 5종의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딥 모이스처 세트’는 구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마조니아 에너지 오일’과 ‘하이드라 젤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약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하이드라 젤 크림 파우치 샘플(20ml)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주름과 탄력 케어에 탁월한 ‘에이지 컨트롤 세트’는 ‘마카 리페어 퍼밍 세럼’을 기본 구성으로 ‘마카 래디언스 크림’과 ‘안티 링클 아이크림’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개별 구입 시 6만8000원 상당의 제품을 4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보습라인 미니어처 4종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데이&나이트 페이셜 오일로 구성된 ‘힐링 스킨 세트’는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과 ‘패션 후르츠 액티브 오일’로 이루어져 손상된 겨울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기본가 5만2000원에서 25%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잉카 오메가 파워 오일의 미니어처 3개(정품 용량)를 추가 증정해 실속을 높였다.

또한 자극 없이 순하고 완벽하게 지워지는 ‘클렌징 세트’와 집에서도 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마스크 팩 세트’도 최대 46%의 할인이 적용되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

더불어 최대 46% 세일 기간 동안 선물 세트를 구입 시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도록 메시지 카드가 내장되어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함께 증정한다.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