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케어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케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팽이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고영양·탄력강화 라인

 
프로랑스화장품은 달팽이 성분을 함유해 고보습, 고영양, 탄력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은 물론, 경기침체로 알뜰 소비를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경제적인 가격대의 기초케어 세트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케어’ 3종을 선보인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케어는 뛰어난 보습 효과는 물론, 상처 치유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스트레스, 자외선, 공해 등 여러 가지 내·외적 요인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이다.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스킨’(150ml)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윤기 없이 푸석푸석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병풀 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 등의 유효성분이 세안 후 거칠어지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켜 산뜻하고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보습감과 영양감이 풍부한 텍스처의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로션’(150ml)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의 유수분의 균형을 맞춰줘 끈적이거나 건조함이 없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판테놀, 마치현 추출물 등이 피부를 촉촉하면서 부드럽게 가꿔준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고보습 크림 ‘프로랑스 스네일 모이스처 크림’(60ml)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탄력감 있는 텍스처를 지니고 있다.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주어 생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 식물성 오일과 식물 추출물의 유효 성분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줘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