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스타일 인 퍼퓸 핸드크림
클리오 스타일 인 퍼퓸 핸드크림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담긴 3가지 향취

 
여성이라면 핸드백 속에 한 개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 핸드크림. 매일 휴대하는 데일리 아이템인 만큼 디자인과 향취까지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경향이 있어, 최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다양한 향취로 무장한 핸드크림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각기 다른 기능과 향취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스타일 인 퍼퓸 핸드크림’ 3가지를 선보인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살린 스타일 인 퍼퓸 핸드크림은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풀’, 매끄럽게 가꿔주는 ‘링클케어’ 그리고 풍부한 영양을 주는 ‘리스토링’으로 구성, 기능에 따라 각각 다른 3가지 향취를 담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워터 제형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실리콘 막이 터지면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워터풀은 선인장에 많이 들어있는 트레할로스가 함유돼 있어 수분 증발을 막고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또한 누구나 좋아하는 은은한 베이비 퍼퓸 향으로 도포 후에도 부드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크림 제형의 링클 케어는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의 함유로 거칠어진 손 피부를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달콤한 플로럴 퍼퓸 향이 기분을 산뜻하게 전환해준다.

또한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버터 제형의 리스토링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병풀 성분이 깊숙이 흡수돼 트고 갈라진 손톱과 손 피부를 효과적으로 재생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핸드크림 향으로 가장 선호하는 모던한 파우더리 퍼퓸 향이 손끝까지 편안하게 감싸준다.

클리오 스타일 인 퍼퓸 핸드크림은 50ml 용량에 6000원 선으로 클리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과 직영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www.club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